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비에무아 폰놉 : 폰놉 색상, 아이폰12 프로 시에라블루, 아비에무아 폰놉 로듐, 다음 재입고일, 그립톡 추천, 아비에무아 폰놉 주의사항
    리뷰/오늘 또 뭐샀니? 2022. 2. 15. 09:44

     

    안녕하세요~~~ 강민경 님의 브랜드인 아비아무아에서 폰놉을 샀었는데 드디어 부착해본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는 2월 9일에 재입고되었었던 폰놉을 샀었어요. 

     

    이미 강민경님이나 이해리 님, 지디님이 아비에무아 폰놉을 붙인 사진들은 유명하죠?!

     

     

    1. [아비에무아 폰놉 색상]

    우선 아비에무아 폰놉은 아비에무아 홈페이지의 쥬얼리 카테고리에 들어가 있어요. 14K 도금을 했기 때문에 폰놉이지만 감히 쥬얼리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반짝반짝해서 쥬얼리 카테고리에 들어가 있나 봐요. 

     

    아비에무아 폰놉에는 4가지 색상이 있는데 현재로서는 다크니켈만 남아있고, 로듐, 골드, 매트골드는 품절이에요.

    말하자면, 실버 매트/ 유광, 골드 매트/ 유광 해서 총 4가지 색상이 있는 것인데요!

    실버 매트가 다크니켈, 실버 유광이 로듐, 골드 매트가 매트골드, 골드 유광이 골드예요.

     

    가격은 고민되는 비싼 가격인 5만 5천원입니다.

     


    2. [다음 재입고일]

    현재는 위에 보시다시피 다크니켈 (매트한 실버인데 거의 블랙 같은 느낌이 있어요) 빼고는 모두 품절이고 골드와 로듐은 2월 하순에 재입고 예정이라고 하네요. 원하시는 분들은 2월 하순을 노려보세요!! 

     


    3. [선택한 색상과 이유]

    저는 2월 9일에 로듐이 재입고되기를 기다렸다가 로듐을 구매했어요. 🥺

    1. 평소 취향은 무조건 골드지만 현재 사용하는 폰이 아이폰 12프로 퍼시픽블루라서 골드보다는 실버가 예쁠 것 같아서였고

    2. 또 요즘 코로나 시국이라서 알코올 손소독제를 많이 사용 하는데 특히 골드 컬러들이 변색이 더 심하다고 해서 실버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결론적으로는 엄청 잘 샀다고 생각이 됩니다!!! 시에라 블루랑 로듐이 잘 어울려서 맘에 들어요. 

     

     

     

    저는 아비에무아 그립톡은 투명케이스에 붙이는게 제일 예뻐보여서 신지모루 케이스를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아비에무아 봉투를 뜯었더니 교환 및 반품 안내문과 사용상의 주의사항/부착 및 분리 시 주의사항 안내 카드와 폰놉을 감싸고 있는 상자가 들어있었어요. 진짜 쥬얼리처럼 폰놉이 예쁘게 포장되어 오네요. 

     

    뒤에는 가격이 이렇게 55,000원이라고 적혀있네요!

     

    상자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이렇게 폰놉이 예쁘게 포장되어서 들어있어요.

    이렇게 안에는 여분의 3M 원형 스티커가 또 들어있어요. 기존 접착면의 수명이 떨어진 경우 교체하여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짜잔~~~ 신지모루 케이스에 폰놉을 부착해보았어요. 

     

    아이폰에 씌우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꿀팁) 정 중앙이 아니라 살짝 아래쪽에 붙이는 게 좋다고 해서 저는 애플 로고를 가릴 정도의 위치에 폰놉을 붙였어요. 부착한 후기들을 보니까 정 중앙에 붙이면 약간 불편해서 다시 떼었다가 붙이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아이폰 프로 12 시에라블루랑 로듐이랑 생각보다 더 예쁘죠?! 

    다른 폰놉 색상들도 사보고 싶긴 하지만, 우선 아이폰 12프로 시에라 블루랑 아비에무아 폰놉 로듐 조합이 너무 찰떡같아서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단점) 아비에무아 폰놉 단점은... 무려 5만 5천 원의 비싼 가격과 폰을 바닥에 반듯하게 내려놓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 운전하시는 분들이 핸드폰 차량 거치대를 쓸 때는 폰놉을 낀 채로 거치대에 거치할 수 없다는 것이 큰 단점이 되겠네요.

     

    그래서 저는 차량 거치대를 쓸 일이 있을 때는 다른 케이스로 갈아 끼우고 써보려고 해요. 귀찮음을 감수할 가치가 있을 정도로 예쁘긴 해서 우선 매우 매우 만족스러워요!!

     


    4. [아비에무아 폰놉 사용시 주의사항] 

    같이 동봉되어 온 주의사항들이 있어요.

    우선, 아비에무아 폰놉은 도금이기 때문에 도금이 벗겨질 수 있다고 하네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특히 알코올 손소독제 쓰자마자 폰놉을 만지는 것은 주의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또 물기가 많은 습한 환경에서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또 폰놉을 붙였다가 분리하는 경우 반드시 스티커 제거제나 칼을 이용해서 분리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나머지 주의사항들은 필요할 때 읽어보세요!! 

     

     

    '리뷰 > 오늘 또 뭐샀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품] 내돈내산 | 1월 말 화장품 지름  (0) 2022.01.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