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켓컬리] 쵸이닷 트러플 크림뇨끼 : 5분만에 완성하는 간편식, 조리법, 내돈내산, 꿀팁, 가격
    먹보/간편식냠냠 2022. 1. 31. 19:54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점심 저녁은 무슨 메뉴를 드셨나요?

    저는 친구가 마켓컬리에서 맛있다고 추천해주었던 쵸이닷의 트러플 크림 뇨끼를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5분만에 완성하는 간편식으로 저같은 요리 똥손도 저렴한 가격으로 해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1. 추천 메뉴, 가격, 보관 방법

    마켓컬리에서 쵸이닷이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상품이 나오는데 제가 오늘 먹어본 것은 바로 트러플 크림 뇨끼입니다. 

    • 상품명: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 크림 뇨끼
    • 가격: 7,500원
    • 보관 방법: 냉동식품 

    쵸이닷에서 가리비 바질 페스토 파스타랑 새우 봉골레 파스타도 맛있다고 해서 조만간 먹어보고 후기 올릴 예정이에요

    그런데 쵸이닷 트러플 크림 뇨끼를 사먹으려고 할 때 약간의 문제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자주 품절이 된다는 문제에요😭 그래서 마켓컬리에서 하는 세일을 기다릴 새도 없이 재고가 있으면 사봐야 하더라고요. 재입고도 엄청 잘 되는 것 같지는 않아서 꼭 보시면 바로 사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2. 조리법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크림뇨끼 앞면 뒷면

    보시다시피 냉동식품인 것을 볼 수 있어요. 뒷면에 조리법이 써져있는데,

     

    조리법

    1. 동봉한 소스를 1-2시간 전 상온에서 해동해주세요. (최소 1시간 전에는 해동하는 것을 권장드려요)

    2. 냉동상태의 뇨끼를 끓는 물에 1분간 삶아주세요.

    3. 삶아진 뇨끼를 해동된 소스와 함께 중불에서 1분 30초 동안 섞으며 볶아 주세요. 

     

    이렇게 3 스텝만 지켜주시면 누구나 맛있는 뇨끼를 금방 먹을 수 있답니다. 

     

    단, 주의해야 할 점은 1시간 전에는 해동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미리 준비하는 과정이 필요하답니다. 

     

    왼쪽은 소스, 오른쪽은 뇨끼

    내용믈울 한번 뜯어보면 이렇게 소스와 뇨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아주아주 단촐한 구성물을 볼 수 있어요. 

     

    저는 약 1시간 30분 가량 먼저 소스를 해동했습니다. 

    그리고 끓는 물에 뇨끼를 약 2분간 삶아주었구요. 물이 끓은 다음부터 뇨끼를 넣고 2분간 팔팔 끓여주신 다음에 물은 따라내고, 그 팬에다가 그대로 소스를 넣어주었어요. 

    이렇게 약 1분 30초가량 볶아주면 되는데, 저는 약 1분 40초 가량 볶아주었어요.

     

    3. 맛을 더 즐기는 꿀팁

    그러고, 여기서 작은 꿀팁인데, 마켓컬리에서 파는 트러플 제스트를 같이 넣어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저는 이 트러플 제스트를 같이 구매했어요. 저는 트러플 향을 정말 사랑하기 때문에 트러플 + 트러플 조합 너무 좋아해요! 

    • 상품명: [사비니 타르투피] 트러플 제스트
    • 가격: 20,000원 
    • 활용법: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감자튀김 등등에 뿌려먹으면 진한 트러플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만들어진 뇨끼를 담고, 트러플 제스트까지 뿌려준 모습입니다. 제스트를 뿌리지 않아도 충분히 트러플 향이 나면서 맛있지만, 제스트까지 뿌려주니까 진짜 트러플 향이 진하게 올라오더라고요. 

     

    이렇게 해주면 5분만에 완성하는 간편식이 완성됩니다!! 

     

    트러플 좋아하는 사람은 트러플 제스트까지 사서 뿌려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저도 가격 때문에 사실 살까말까 망설였었는데, 여기저기 뿌려먹어 볼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상당히 오래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4. 아쉬운 점

    물론 먹어보고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 아쉬운 점 1: 마켓컬리 리뷰에 있는대로 뇨끼 자체에서 약간의 밀가루 맛이 나는 뇨끼가 몇 알이 있더라고요. 정말 맛있게 먹고 싶다면 뇨끼만 감자뇨끼를 따로 사고, 쵸이닷의 트러플 소스를 이용해서 해먹어보는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귀찮으니까 동봉되어 있는 뇨끼를 쓰겠어요. 
    • 아쉬운 점 2: 먹고 싶을 때 바로 사먹을 수가 없다...😭 자주 품절되니까 드셔보시고 싶은 분들은 보일 때 미리미리 구매해놓으세요.
    • 아쉬운 점 3: 양이 특히 적어요. 


    밖에서 트러플 크림 뇨끼 시켜먹으려면 적어도 만오천원은 하잖아요? 그런데 마켓컬리에서는 7500원에 트러플 크림뇨끼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더라고요. 단,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약간 느끼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5. 추천 대상

    쵸이닷의 트러플 크림뇨끼 추천 대상: 집들이 할 때,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 크림 뇨끼 좋아하시는 분, 트러플 크림뇨끼를 밖에서 자주 사먹기에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 5분 이내로 빠르게 음식 해드셔야 하는 분들 등등 

     

     

    댓글

Designed by Tistory.